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호크아이 여주인공 - 헤일리 스타인필드 대단한 엔터테이너 네요.

by 리름 2022. 8. 13.
반응형

제가 언뜻언뜻 이 배우를 인지한건 범블비가 최근이지만 단지 배우만이 아니고 무려 최근엔 애플TV 에서 디킨스라는 드라마 총괄 제작도 할 만큼 역량이 뛰어나네요.

가수로도 활동했었고 최근 인기있는 넷플릭스 '아케인' 바이 영어 목소리로도 참여.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애니메이션에선 그웬 스테이시로

이미 14세 때 오스카 상을 받을뻔? 했었기도 했다고 이러한 배우가 지금은 이제 24살 이네요.

대단하네요.

특별한 이슈가 없다면 왠지 한국과도 인연이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못보고 지나쳤는데 "지랄발광 17세"(한국 제목)

여하튼 이영화 짤 같은게 많았는데 주연 작품이더군요.

한번 볼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