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넷플릭스 [D.P.] - 전 구교환의 연기를 보는것 만으로도 만족

by 리름 2022. 8. 22.
반응형

소개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


리뷰

전 반도에서 본 구교환의 연기를 보며

이야... 이 배우연기 참 맛깔난다.. 라고 생각했는데요.

최근까지 구배우가 나온 작품 대부분이 구배우의 매력을 잘 보여주진 못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D.P. 는 제가 웹툰을 몰라서 드라마만 봤지만.. 첫 등장신에서부터 쭉 너무 맛깔나게 연기를 해줘서 아침밥 먹고 오전내내 재미있게 봤네요.

D.P. 를 보며 가장 많이 생각난게 민간인통제구역 웹툰입니다.

D.P. 는 군탈자 헌병대가 중심이라면, 민간인통제구역은 민정경찰부대의 이야기죠.

둘다 병영문화의 문제점과 여전히 개선되어야 하는 현재진행형일지도 모르는 이야기를 담고 있죠.

지금은 이런 드라마나 웹툰만큼은 아니라는 이야기도 있는거 같지만 군대를 다녀온 입장으로서 전 너무 현실적인 이야기들이라 재밌기도 했지만 씁쓸하기도 했네요.

D.P. 시즌2도 만들어 주면 참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이런 호흡과 분위기로 민간인통제구역 웹툰도 드라마화 해주면

더 좋을거 같기도 합니다.

아픈기억일 수도 있을 이야기들을 하고 있지만 D.P. 는 참 잘만든 드라마네요.

감독의 전작 영화들보다 훨씬 완성도도 좋네요.

앞으로도 구교환 배우가 더 잘활용되는 드라마, 영화가 많이 나오길 기원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