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드라마보다 더 기구한 요즘 신작 애니 주인공들

by 리름 2023. 2. 5.
반응형

1. 스파이패밀리

아냐 포저는 인체 실험 당하다 탈출,

그러다 우연히 만난 스파이 로이드 포저에게 스파이 임무용 위장 딸로 입양됩니다.

근데 로이드 포저도 알고 보니 전쟁 고아 출신

로이드 포저의 위장 아내가 된 요르 포저도 부모 없이 동생 먹여살리겠다고 돈 받고 사람 죽이는 게 직업인 인간 흉기

2. 귀멸의 칼날

사랑하는 가족이 오니에 의해 끔찍하게 살해당합니다.

여동생만 간신히 살아났지만 오니가 된 상태라 늘 나무통에 담아 등에 업고 다녀야 하죠.

 

일가족을 죽인 오니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피나는 수련을 하지만, 복수하는 동안에도 소중한 사람들을 잃습니다.

3. 도쿄 리벤저스

중학생 시절 사귄 처음이자 마지막 여자친구가 경찰도 감당 못할 범죄 조직에 살해당합니다.

주인공이 타임 리프 해서 12년 전 중학생 시절로 회귀하고 죽을뻔한 여자친구를 살려내고자 하지만 그럴수록 더 기구한 일을 또 당합니다. (스포라서 여기까지)

 

4. 체인소맨

악마와 인간이 공존하고 악마를 잡는 '데빌 헌터'라는 직업이 존재하는 세상

어머니는 심장병으로 일찌감치 돌아가시고 아버지는 빚만 잔뜩 남기고 자살해 주인공이 그 빚 고스란히 이어받습니다.

그 덕에 야쿠자에게 데빌 헌터로 노예처럼 굴려지며 인간 이하의 삶을 살아옵니다.

게다가 어머니의 유전으로 심장병까지 있어 수명도 얼마 남지 않은 상황

그러다 좀비의 악마에게 지배당한 야쿠자들에게 붙잡혀 토막 나 죽지만 함께 다니던 악마와 융합해서 부활

5.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화 공식발표)

주인공 성진우는 E급 헌터로 '인류 최약 병기'라고 불릴 정도로 허약합니다.

그러나 아버지가 실종되고 어머니도 의식불명으로 누워있어서 실력과 능력이 부족해도 억지로 헌터로 생활 중

힐러조차 질릴 정도로 매번 죽을 위기에 처하지만 어떻게든 살아남긴 합니다.

 

하지만 이중 던전에 잘못 발을 디뎠다가 진짜로 죽기 0.2초 직전까지 갔다가 모아니면 도로 지른 도박성 선택 덕분에 겨우 살아납니다.

 

근데 이것도 알고 보니 누군가의 계략에 의한 것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