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넷플릭스에서 재미있게 본 애니 5편 추천 및 리뷰

by 리름 2022. 9. 13.
반응형

1. 귀멸의 칼날

이건 뭐 워낙 유명해서 어지간한 분들은 다 아시는 애니일듯하네요.

 

내용은 대충 탄지로라는 주인공이 동생이 오니(현대판으로 비유하면 좀비??)가 됐는데 이를 치료하고자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

넷플릭스에는 유곽편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현재까지 1기-극장판 무한열차-2기 유곽편까지 나왔고 올해 가을쯤 후속편이 나올 예정으로 알고 있습니다.

만화책으론 이미 완결이 났으니 궁금하신 분은 보셔도 되겠네요.

스토리는 솔직히 뻔하고 결말도 어느 정도 예상이 가는 내용입니다.

 

근데 액션신이 진짜 말도 안 돼요.

한번 보시면 왜 애니에 영혼을 갈아 넣었다고 하는지 이해할 정도..

내용도 무겁지 않아서 가볍게 즐기기 좋습니다.

성장형 스토리 좋아하시는 분들도 괜찮을 듯.

2. 코드기아스 반역의 를루슈

이것도 엄청 유명한 애니메이션입니다.

기아스라는 초능력 같은 힘이 존재하는데 주인공이 이 힘을 얻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스토리입니다.

전반적인 스토리가 반전도 있고, 심리싸움을 하는 내용이라 이 정도만 적겠습니다.

인물들의 감정묘사도 잘 끌어낸 작품인데, 메카닉물로도 상당한 수작으로 평가받는 작품입니다.

kmf라고 건담으로 치면 모빌슈트가 등장하는데 디자인도 괜찮게 잘 뽑았고 액션신도 나름 괜찮습니다.

사람 그림체가 좀 이질적으로 느끼실 수도 있는데 역대 일본 애니 탑 10 언저리 왔다갔다하고 스토리로는 깔 부분이 없으니 넷플릭스에서 처음 애니를 접하신다면 귀칼 다음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3. 카케구루이

쟈바미 유메코라는 주인공이 도박을 장려하는 학교에 전학 가서 거기서 줄곧 도박만 하는 이야기.

우선 그림체가 야시시해서 본건데 나름 재밌었습니다.

우선 만화책으론 진도가 더 나갔는데 애니로는 2기까지라 다 보면 뭔가 똥 덜 닦은 기분일 수도 있습니다.

 

내용은 대충 내가 왜 졌지? - 넌 이랬고 난 이래서 네가 진 거야 ㅈ밥아 이렇게 흘러가는데 도박이란 장르도 나름 신선했고 생각보다 박진감이 넘칩니다.

 

참고로 주인공 성우가 귀칼 시노부 맡으신 분입니다.

4. 식극의 소마

주인공이 요리학교에 입학해서 정점에 올라가는 스토리.

대충 현대판 요리왕 비룡인데 상상이상으로 요리 상식에 대해 전문적입니다.

우선 이 애니는 완결까지 다 나왔는데 총 5기까지 있습니다.

1기는 재밌고, 2기도 괜찮으며 3, 4기도 애정으로 볼 정도로는 괜찮습니다.

근데 5기에 제대로 뇌절하는데 용두사미의 끝이 무엇인지를 보여줍니다.

무슨 요리에 웨폰마스터가 나오질 않나 천수각 폭발하고 일본은 게임이나 애니나 천수각 폭발은 시그니처인가 봅니다.

여담으로 작가가 동인지 쪽 출신이라나?? 요리왕 비룡은 맛있으면 구름 위로 둥둥 떠다니는데 여긴 옷이 찢겨나갑니다.

애니도 완결이라 처음부터 흐름 안 끊기고 쭉 볼 수 있는 점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5. 다윈즈게임

대충 웹툰으로 치면 다이스랑 거의 비슷합니다.

의문의 게임 앱을 접속 시 개개인마다 특수한 능력을 얻고 사람을 죽이는 등 퀘스트를 해야 합니다.

당연히 주인공은 먼치킨 스킬을 얻는데 이게 좋은 건지는 아직까진 모르겠네요.

꼴에 주인공이 살상을 싫어하는데 어떻게 길드원 모아서 헤쳐나가는 내용인데 이것도 1기만 나와서 애니로 보면 좀 감질맛이 납니다.

볼 때마다 다이스가 생각나지만 그래도 동태놈보단 훨씬 양호합니다.

액션신은 그럭저럭이고 각 캐릭터의 능력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